공모전 상세보기

전체 공모전 현황 공모전 상세보기

BNK금융 이체 수수료 면제 UCC 공모전 코칭가이드

조회수 : 6486

주최 BNK 금융그룹
응모분야

UCC/영상

접수방법

이메일

참가자격

제한없음

시상종류

현상공모

접수기간 2020-02-01 ~ 2020-03-06
1등 시상금 2,000만원
홈페이지 BNK 금융그룹 홈페이지

공모요강

BNK금융 이체 수수료 면제 UCC 공모전


● 응모 자격(응모 대상)

  - 본 공모전에 출품 가능한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팀, 개인 가능)

  - 공모전 사상 역대급 시상금의 주인이 본인이라고 생각하시는 분 누구나



● 응모 주제 

  - BNK금융 이체 수수료 면제 UCC 공모전

    · BNK금융 인터넷‧모바일 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관련 홍보

    · BNK금융을 활용한 인터넷‧모바일 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방법

    · 이체 수수료 면제를 통해 은행에서 호갱되지 않는 방법

    · 이체 수수료 모아 ‘뭐까지 사봤니?’ or ‘어디까지 가봤니?’

    · 기타 이체 수수료 면제 홍보 및 혜택을 이용한 기발한 영상 등



● 시상 내역 

총상금 40,000,000원

BNK 대상

최우수상(2팀) 

우수상(5팀)

장려상(10팀) 

2천만원

각 5백만원

각 1백만원

각 50만원



● 응모 일정 

  - 접수기간 : 2020년 2월 1일(토) ~ 3월 6일(금)

  - 결과발표 : 2020년 4월중

  - 수상작 상영회 및 시상식 : 2020년 4월 중, 시간 및 장소 수상팀 별도 통지



● 출품 안내

  - 해상도 1920 x 1080 이상

  - 러닝타임 최대 120초 영상(mp4 업로드 권장)



● 접수 방법

  - 접수처 : bnkzeroucc@gmail.com



● 심사 방법

  - 1차심사 : 수상확정 18개팀 선정발표 

    · 접수 마감 후 2주이내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지

  - 개인SNS 업로드 : 수상확정 개별 통지 후 2주간

    · 1차 선정 18개팀 대표자 1인 개인 SNS채널 업로드

    · 필수 해시태그 : #BNK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이체수수료 무료 #공짜 #개이득 

  - 2차 심사 

    · 전문 심사위원단 평가(80%) + 개인 SNS 심사(20%)


 ※ 개인SNS 심사 :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3개 채널 합계 ‘좋아요’, ‘조회수’ 심사반영 

 ※ 좋아요 1회당 5점, 조회수 1회당 1점 / 18개 선정팀 상대평가



● 유의 사항 

  - 개인 또는 팀당 응모작품 수는 제한 없으나, 중복수상은 불가합니다.

  - 당사 사정에 의해 일정 등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출품작과 관련서류는 당사에 귀속됩니다.

  - 심사가 완료되기 전 업로드 된 출품작이 SNS상에서 임의 삭제될 시 수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 출품작은 응모자의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작품 내 제3자의 저작권(음원, 영상, 사진, 캐릭터 등) 및 초상권 등에 

    일체의 위반이 없어야 합니다. 향후 위 사항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습니다.

  - 타 공모전에서 입상된 작품은 표절로 간주하여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한 이후라도 해당 사실이 확인될 경우 수상 취소 및 상금 등 일체를 반환하여야 합니다.

  - 출품된 작품의 지적재산권 등 일체의 권리는 당사에 귀속되어 2차적 저작물로 변형하여 홍보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공모전 상금 수상에 따른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이 부담입니다.

  - 출품작의 수준 미흡 등의 사유로 당선작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그 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포스터 내용을 통해 확인 부탁드리며, 

    유의사항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문의 사항

  - 전화 : 070-8741-7501~2 / 카카오톡 : bnkzeroucc

  - 문의가능 시간은 10시~18시




이 공모전에 대한 씽굿 코치

영상공모전 도전 포인트입니다.

나눔문화 활성화와 관련된 주제를 알리고 고민하고 새로운 관점으로 영상을 표현하는 

홍보메시지를 담은 영상공모전은


UCC영상부문의 경우 [홍보주제 콘텐츠 데이터, 독창적이고 신선한 관점] + [ ? ]의 조합을 위해 ?자리에

다큐멘터리
뉴스보도
뮤직비디오
에피소드
게임이나 퀴즈형식
꽁트식
자신만의 스킬 결합(만화/애니메이션/연출/그래픽기법 등)
고정된 카메라를 일정시간 간격을 두고 촬영한 타임랩스(Time Laps) 기법
스톱모션 사진기법
멋진 이야기 카피
집단성(집체극) 퍼포먼스
예술형(모래아트, 동양화애니메이션기법, 테이프로 연출한 기법, 찰흙, 아이클레이기법 등)
제작형(모형, 인형, 찰흙, 소품 등을 제작해 스토리 전개)
기승전결의 이야기타입
독특한 기법(종이넘김 애니메이션 효과)
최신트렌드(스마트 위도 경도 정보, 웰빙, 힐링) 결합
영화패러디
이색분장이나 복장(곰돌이 탈/ 조선시대 복장 등)
플래시몹
음악연주
마술
과학실험
인형극
디자인 및 조형물 제작과정
그림 그리는 솜씨
특별한 경험과 실제 체험과정 등

각종 자신만의 재능을 결합하여 홍보메시지를 스토리텔링으로 연출 구성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글 이동조 공모전코칭 전문가 (내 운명을 바꿀 2억짜리 공모전 전략' 저자)

  • 이 공모전의 내용은 주최사의 기획에 따라 변경할 수 있으니 이후 주최사의 자료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씽굿/Thinkcontest.com/대학문화신문사의 출처표기에 따라서 전재 및 재배포를 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