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상세보기

전체 공모전 현황 공모전 상세보기

코스모코스[(구)소망화장품] 인천공장 외관 그래픽디자인 아이디어 공모전 입사시 가산점 코칭가이드

조회수 : 11741

주최 코스모코스
주관 코스모코스
응모분야

기획/아이디어 디자인 건축/건설

접수방법

이메일

참가자격

대학생 대학원생 일반인 어린이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기업 제한없음

시상종류

현상공모

접수기간 2021-02-01 ~ 2021-02-19
1등 시상금 300만원
홈페이지 코스모코스 홈페이지
첨부파일 코스모코스 인천공장 외관 그래픽디자인 공모전 첨부파일.zip (10.9 MB)

공모요강

코스모코스[()소망화장품] 외관 그래픽디자인 아이디어 공모전


화장품 산업의 선두에 있는 코스모코스의 자사 생산 기지를 지역의

랜드마크로 부각시킴으로써 대외 인지도를 높이고자 하는 사업


응모 자격
  - 제한없음 (단, 1팀당 1작품 제한)



응모 주제
  - 코스모코스 공장 외관 입면 그래픽디자인 특화 방안

  - 기업 이미지 구현을 위한 독창적인 건물 입면 디자인 제안

  - 우리 공장이 하나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는 아이디어 제안

   ※ 건물 용도 : 화장품 제조 생산 공장_5개층

   ※ 건물 위치 : 인천 남동구 앵고개로 404



시상 내역


 구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시상내역

1팀 

1팀 

2팀 

상장 및 상금

300만원 

상장 및 상금

150만원 

상장 및 상금

50만원 

공통사항

   1.수상자는 자사 채용과정에 응시할 시 가산점을 수여함.

   2. 제출된 시안의 지적재산권은 당사로 제공함을 원칙으로 함.

   3. 관련법에 의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

 


응모 일정
  - 접수기간 : 2021년 2월 1일 ~ 2021년 2월 19일

  - 수상작 발표 : 2021년 3월 3일

  - 시상식 : 2021년 3월 5일

   ※ 당첨자 개별 통보



제출 방법
  - 작품설명서 1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 표지 및 건물 4면의 입면 디자인 (ai 파일 양식 확인)

   jpg 또는 pdf 로 제출 / 해상도 150ppi 이상 / 500mb 이하

   수상 시 레이어가 구분된 ai 또는 psd 형식의 원본 제출 필수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  : event@cosmocos.com



심사 방법
  - 외부전문가 1인 및 임직원 투표

   1. 심미적 측면(50) : 상징성 / 창의성 / 기업이미지 연계성

   2. 기능적 측면(30) : 실현 가능성 / 시공 편의성

   3. 경제성(20) : 유지관리의 용의성 / 소재의 경제성 



유의 사항

  1. 본인작품이 아니거나 외국사례 복사 또는 타 공모전에 출품한 동일 유사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입상을 취소함

  2. 공모내용을 충분히 숙지 한 후 응모하시기 바라며 내용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음

  3. 코스모코스의 CI 사용시 자료를 수정 변경 없이 사용하며 배포하지 말 것



문의 사항
  - event@cosmocos.com

  - 02-2166-7958




이 공모전에 대한 씽굿 코치

  - 코스모코스 공장 외관 입면 그래픽디자인 특화 방안

  - 기업 이미지 구현을 위한 독창적인 건물 입면 디자인 제안

  - 우리 공장이 하나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는 아이디어 제안

   ※ 건물 용도 : 화장품 제조 생산 공장_5개층

   ※ 건물 위치 : 인천 남동구 앵고개로 404


1) 주제와 현장 이해 

2) 기업이미지와 스토리 분석 

3) 이를 통한 상징성, 디자인 콘셉트 제시

4) 지역, 브랜드, 대중 등의 랜드마크 아이디어 평가 검증

5) 적용과정 

6) 최종 디자인 및 기대효과 등


이런 핵심요소를 점검하여 아이디어를 제안하세요. 많은 도전 바랍니다. 


글_이동조 / 제1호 공모전코칭 전문가 & 전국 대학 공모전 특강, '창의방정식의 비밀', '내 운명을 바꿀 2억짜리 공모전전략' 등 저자

  • 이 공모전의 내용은 주최사의 기획에 따라 변경할 수 있으니 이후 주최사의 자료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씽굿/Thinkcontest.com/대학문화신문사의 출처표기에 따라서 전재 및 재배포를 할 수 있습니다.
목록